카카오뱅크 주식계좌 개설 하는 방법(한국투자증권 이벤트)
본문 바로가기

배워가는 일상/금융상품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개설 하는 방법(한국투자증권 이벤트)

안녕하세요 몽수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요즘 하도 코스닥이 바닥을 쳤다고 하여

제 주변사람들이 주식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 

저도 호기심에 주식계좌라도 개설해볼까 하다가

찾다가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개설이벤트를 발견하여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카카오뱅크 주식계좌가 있다는걸 알게된건 

주식계좌를 해볼까라는 검색을 하다가

연관검색어에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라는걸 확인하여 

제가 카카오뱅크를 자주 이용하는편이라 바로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그 과정을 소개 해드리도록 할께요! 고고고!!!

 

 

 

카카오뱅크에 들어가면 위의 사진처럼 

'증권사 주식계좌' 가 보일겁니다. 이걸 클릭!

 

 

 

 

그럼 현재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주식 계좌를 개설하면 받는 이벤트가 있지요

NH투자증권과 한국투자증권 이 두가지 이벤트로 확인이 됩니다.

 

저는 괜히 한국투자증권에 뱅키스라는 단어가 끌려서

한국투자증권으로 접속하게 되었습니다.

 

 

 

 

 

 

한국투자증권으로 들어가게 되면 위의 사진처럼

카카오뱅크 주식계좌를 통해서 받는 여러가지 혜택이 보이게 됩니다.

우선 가입하면 5천원을 준다는 이벤트부터 궁금하기에

바로 주식계좌 개설을 클릭!!

 

 

금융사이트 가입할때 기본적으로 약관동의가 나옵니다

저는 필수항목만 클릭하고, 선택 동의는 안하는 편인데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주식계좌를 개설시 이벤트를 받기위해서는

선택 동의(혜택 제공용)을 클릭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부분을 클릭후 주식계좌를 개설을 진행하였고,

계좌비밀번호와 신분증 촬영으로 본인인증을 확인하면

주식계좌개설 신청완료가 됩니다.

 

제가 7~8년전에 주식을 할려고 하면

증권사에 방문해서 주식계좌를 개설했던거 같은데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개설이 된다는것이 참 신기하네요

 

 

 

 

 

이렇게 계좌를 개설하면 문자와 카카오톡으로

알림 문자가 오고, 그 링크를 따라 들어가면 아래의 사진처럼 나옵니다.

 

 

저희는 한국투자앱이 처읍이기때문에

한국투자앱을 설치후 한국투자앱을 로그인후 

인증을 하였더니 5천원이 입금이 되었습니다!!

 

 

두둥! 5천원, 앉아서 5천원이 들어왔네요^^

지금 이 이벤트가 3월까지이라고 하니깐 

아직 못한분들은 얼른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주식을 계설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몽수의 소소한 일상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가 되세요^^